이번에도 추석을 맞이하여

온누리상품권이 풀렸습니다.

평소에는 5% 할인율에 그쳤지만,

명절에는 한시적으로 10% 할인해주는데

드디어 오늘 10% 할인율이 떴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온누리 상품권이란?

2. 온누리 상품권 할인 기간 및 구매한도

3.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4.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

 

1. 온누리 상품권이란?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해 발행된 상품권으로

전통시장 등에서 사용 가능하고 권면금액 5천 원권, 1만 원권, 3만 원권으로 나뉘고

권면금액의 60% 이상 사용할 경우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주기 때문에

짠테크의 한 방법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들어가면 자세하게 나옵니다. 정독 정독 

www.sbiz.or.kr/sijangtong/nation/cms/readAction.do?menu_type_a=A&menu_cms=&menu_id=070100

 

온누리상품권

홈 > 온누리상품권 > 온누리상품권이란?

www.sbiz.or.kr

2. 온누리 상품권 할인 기간 및 구매한도

  이번 20년 추석에도 온누리 상품권을 10% 할인받아 구매 가능하데요

아무 때나 가도 되느냐.... 그건 아니고

딱!!!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올해에는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입 기간이

2020. 09.21. 월요일부터 09.29. 화요일까지

할인 기간이 일주일 정도입니다.

그러나....... 항상 그렇듯이

좋은 건 빨리 없어지죠......하루 이틀이면 사라질 수도....

다들 허뤼 업~

 

그리고 중요한 정보!!!

온누리상품권은 1인당 구매한도가 정해져 있는데요

매월 한도는 리셋되고 평소에는 월 50만 원이 한도예요

 

그런데 이번 추석에는 온누리상품권 10% 할인율에 

1인당 구매한도가 100만 원까지 증액되니까

완전 좋죠^^

 

 

3.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이렇게 10% 할인받을 수 있는 짠테크 상품권

판매하는 곳을 알아볼까요?

 

지류상품권 판매처로는 신한, 우리, 국민등등등

총 16 곳이나 되네요.

 

출처 http://www.sbiz.or.kr/sijangtong/nation/cms/readfind.do?menu_type_a=A&menu_cms=&menu_id=070300

 

4.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자!!! 마지막으로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받아 사봤자

이걸 써먹을 곳이 없으면 말짱 꽝!!! 이겠죠

 

온누리상품권은 지류 가맹점 / 전자 가맹점 / 모바일 가맹점

이렇게 총 3종류로 나뉘는데 상점 유리창 또는 계산대에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이라고 스티커가 붙어있으니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보통 전통시장에서는 거의 사용 가능하다고 보면 되고

일반적인 매장에서도 가능한 곳이 있으니 확인하는 센스~~~

 

 

참고로 저는 온누리상품권 지류뿐만 아니라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도 구매했었는데요

지류는 받는 곳이 꽤 많은데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은 가맹점이 아직까지는

많지 않더라고요 ㅠㅠㅠㅠ

이점 유념하셔서 구입하셔야 합니다 ㅠㅠ

 

 

저는 이번 추석에 풀린 온누리상품권을

첫날 구입했는데요.

집 근처에 온누리상품권 판매처(새마을금고)가 있어서

수월하게 바꿀 수 있었어요.

 

사실 이 곳을 수시로 들락날락했는데도

여기에 새마을금고가 있는지 몰랐는데 ㅎㅎㅎㅎ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풀린 첫날

일찌감치 무거운 몸 <?>을 이끌고 갔는데

다행히도 사람이 없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9월에 이미 온누리 상품권을 5만 원어치

바꾼 적이 있어서.....

100만 원을 다 바꾸지는 못하고 95만 원만 바꿀 수 있었네요

 

온누리 상품권 플렉스~~~~ㅎㅎㅎㅎㅎ

다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받고, 짠테크 성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