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포스팅한 제로페이 보셨나요?

mind-controller.tistory.com/7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할인율, 추가발행, 구입방법 등 꿀팁

온누리상품권 할인에 이어 이번에는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서울사랑상품권도 짠테크의 일환으로 추가 발행일마다 활용하는 사람들은 앞다퉈서 구입하는 상품권으로 자리잡��

mind-controller.tistory.com

오늘은 짠테크 꿀팁 중의 하나 가져왔어요!
저는 제로페이를 쟁여놓고 쓰고 있는데

리브 제로페이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해봤어요!

사실 이벤트를 다 참여하는 건 아닌데

제가 주로 사용하는 리브앱에서 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100% 캐시백이라는 사실!

이벤트명 : 리브 제로페이 100% 캐시백 이벤트
일정 : 매주 수요일(9/16, 9/23, 9/30, 10/7)

시간 : 새벽 5시~밤 9시

방법 : KB 국민은행 리브 -> 페이 -> 제로페이 결제
한도 : 이벤트 기간 1인당 총 2회, 1회 5천원 한도, 총 1만원 캐시백 

 

 

KB 앱은 다양한데 

다른 거 하나도 없는

리브 앱에서 가능해요.
(리브는 앱이 너무 많아요...ㅎ_ㅎ)

저는 이미 사용하고 있는 앱이었어요^^

 

적나라한 잔액ㅋㅋㅋㅋㅋ
필요할때만 넣어서^^
가릴까 하다가 공개했어요.

아래 탭에서 페이를 누르면

요렇게 제로페이를 바로
결제할 수 있는 QR코드가 나와요.

큐알코드로 바로 결제해도 되고

결제하기를 눌러도 돼요.

저는 저번주 수요일에 GS편의점에서 

5천원을 결제했고, 

오늘은 머리 커트를 해서 1만원을 결제했어요.

저번주에 사용한 5천원의 100% 캐시백,
오늘 5천원이 캐시백해서 들어왔어요!

캐시백을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일주일 후에 바로 들어오니까 

훨씬 더 좋은 거 같아요!
다음주에도 5천원 캐시백 기다리려고요^^
돈을 쓰는데 돈을 버는 느낌!

 

이벤트 참여방법은 아래 사진을

한 번 더 참고해도 돼요.

요즘에 내 주변 제로페이 가맹점이

많아져서 저는 사용하기 더 편해진 거 같아요^^

당첨자 발표 및 경품지급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리브 이벤트존>행운의 당첨자에 게시된다는데

이렇게 되어 있는데 뭐 100%라서

꼭 참여해봤으면 좋겠어요!
100%는 하는 게 맞는 듯ㅎㅎ

리브 제로페이 100% 캐시백 이벤트
오늘도 가능하니까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오늘까지 하면 세번 남았으니
롸잇 나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