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경차를 소유하고 계시는

경차 오너분들만을 위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자동차를 끌고 다니다 보면

소모품 이것저것 교환할게 참~~ 많죠

그중에서도 대표적이고

자주~~~ 교환해야 하고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엔진오일'입니다.

 

엔진오일 하면 언제 교환을 해야 하는지

정말 말들이 참~~~ 많습니다.

딱! 언제 교환해야 한다.

꼭!!! 찍어서 말하기가 쉽지 않죠

운행 습관이나 주변 환경 등등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짧게는 5천 k부터 1만 5천 k까지....

교환주기는 오너분들이 자기한테 맞는

조건에 교환을 하면 될 것 같아..

잡설은 생략ㅎㅎㅎ

 

위 제목에서도 적혀있듯이

 

경차 오너분들이라면 집중......

경차 엔진오일을 저렴 No, 무료 Yes....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현대카드에서 발급하는

"현대카드 M 경차 전용카드"입니다

https://www.hyundaicard.com/cpc/cr/CPCCR0201_01.hc?cardflag=J&cardWcd=MSCR#tabContent_2

 

현대카드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유류세 환급) 강력한 포인트 카드 국내전용 연회비 보기

www.hyundaicard.com

제 주변에서도 그렇지만 많이들 모르세요

정말 모르세요.. 아는 분 못 만나봤습니다.

 

따로 포스팅하겠지만,

경차는 유류세 환급 제도가 있어요

정말 꿀 Tip 중의 하나인데요

 

경차는 주유할 때마다

1리터당 25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이 제도의 혜택을 받으려면

카드 발급을 받아야 하고 그중에서도

'현대카드 M 경차 전용카드'를 발급받으면

엔진오일을 무료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마치 제가 현대카드 설계사 같네요 ㅎㅎㅎ

전혀 아닙니다 ㅠㅠ.

단지 이런 좋은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우리 경차 오너분들을 위한 꿀 Tip입니다.

 

'현대카드 M 경차 전용카드'

조건 없이 무료!!! 이후 매년 1회 서비스 제공

두 번째부터는 조건이 있겠죠...

전월 실적 30만 원만 채우면 끝!!!

전월 30만 원 채우면 다음 달에

바로 무료 혜택이 주어집니다.

 

카드를 발급받았으면, 뭐.. 거의 끝났습니다.

이 카드를 가지고 근처의 스피드메이트 방문합니다.

 

마침 저도 104,900km에

엔진오일 교환 예정이었는데

살짝 오버됐네요 ㅎㅎㅎ

엔진오일 상태를 봤는데 멀쩡한 거 같아요

(엔진룸이 정말 ㅠㅜㅠㅠ 느므 더럽네요)

사실 잘 몰라요.... 그냥 키로수 정해놓고

엔진오일 교환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카드를 발급받았으면, 뭐.. 거의 끝났습니다.

이 카드를 가지고 근처의 스피드메이트 방문합니다.

 

다른 정비소도 가능하면 좋겠지만

거기까지는 저의 욕심이겠지요?

제가 방문한 곳은 이마트 안에 입점해있는

스피드메이트에 방문했는데요.

 

- 무료로 엔진오일 교환하러 왔다.

이거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공짜인가요???

등등등..... 요런 거 구차? 하게 말하지 않아도

현대카드 M 경차 전용카드 제시하면

자동으로 무료로 결제가 됩니다.

- 물론 삼성 페이에 등록해서 제시해도 됩니다.

결제 금액 '0'원 보이시죠?

무료로 엔진오일 교환했는데 

워셔액까지 서비스로 보충해주셨어요 ^^

 

청구금액 44,410원이나 되는

엔진오일 교환 비용..

매년 또는 더 자주 교환해야 하는 엔진오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데

굳이 돈 써가며 교환할 필요... 없겠죠?

 

어차피 경차 유류세 환급 제도받을 건데

현대카드로 사용하고 엔진오일도 교환받으면

일석이조~~~~ 아닌가요?

 

경차 엔진오일 무료 교환 방법

정리를 해볼게요... ㅎㅎㅎㅎ

 

경차 엔진오일 무료 교환 방법

1. '현대카드 M 경차 전용카드' 발급받는다.

  - 최초 발급이면 무료, 그다음부턴 전월 30만 원

2. 근처 스피드메이트 방문해서

  - 엔진오일 교환해주세요~~ 끝...

 

지금까지 경차 엔진오일

무료 교환받는 방법이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