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테크의 시작...... 어렵지 않아요. 약간의 손품과 약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요.ㅎㅎ 그래도 간간히 받는 리워드를 생각하면 그 수고스러움도 다~~ 잊혀진답니다 하하하핳

 

제가 오늘 알려드릴 짠테크 주력 앱... 캐시닥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실 텐데 캐시닥은 캐시워크라고 걸으면 100보당 1포인트씩 리워드를 제공해주는 짠테크 어플과 형제인데요. 

 

캐시닥은 캐시워크와 다르게 금융 거래 건당 20 포인트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이는 하루에 5건이 최대예요 즉 하루 금융거래로 받는 리워드는 100 포인트라는 뜻입니다.

 

 

 

우선 캐시닥 어플을 스마트폰에 깔아볼까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닥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처럼 뜨는데요 다운을 받고 어플을 실행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캐시닥의 리워드 받는 방법으로는 대표적으로 3가지 방법이 있어요. 금융거래를 통한 리워드, 돈버는퀴즈를 통한 리워드, 행운캐시룰렛을 통한 리워드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금융거래 리워드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한 건당 20포인트, 하루 최대 5건 즉 100포인트를 고정적으로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돈버는퀴즈와 행운캐시룰렛은 리워드 포인트가 건마다 랜덤 해서 지급이 돼요. 제가 꾸준히 해본 결과 잭팟이 터지지 않는 이상 돈버는퀴즈는 보통 2-30포인트 정도에서 받는 거 같고, 행운캐시룰렛은 한번 광고를 시청하면 5번씩 룰렛을 돌릴 기회를 주는데요. 보통 1포인트씩 주고 가끔씩 100포인트를 주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1만 포인트를 받는 잭팟이 저한테 터졌지 뭐예요 ㅎㅎㅎㅎㅎ 아싸 아싸~~~

 

 

 

 

 

캐시닥 리워드 중에서 금융거래는 은행계좌와 연동 필수입니다. 연동된 계좌에서 금융거래가 일어나면 캐시닥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건당 20포인트를 받아요. 주의할 점은 자정이 되기 전에 반드시 20포인트를 눌러서 받아줘야 합니다. 깜빡하고 안 받으면 그냥 없어져요. 저도 몇 번 그런 적이 있었는데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더라고요.

 

 

 

 

 

이렇게 저의 수고스러움이 잔뜩 묻어나는 짠테크를 통해 모은 포인트로 제가 좋아하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먹을거예요. 싸이싸이 싸이버거. 다들 싸이버거 좋아하시죠? 몇 년전에 맘스터치를 접하고 띠용~~~!!!! 아니 이 가격에 이렇게 큰 치킨버거를 줘???!!!! 그 때 이후 꾸준히 맘스터치를 먹어왔는데, 짠테크를 하면서부터는 제 돈 주고 사먹었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캐시닥 같은 짠테크 어플을 통해 받은 리워드로 상품을 바꿔 먹어보니 제 돈 주고 안 먹게 되더라고요 ㅎ.

 

캐시닥에서 받은 리워드를 통해 싸이버거세트 2개를 먹으려고 봤더니 기프티콘이 없어서 우선 딥치즈버거를 사서 매장 가서 싸이버거로 바꿔먹었어요. 다들 아시잖아요 기프티콘 가격보다 적게는 못하도 많게는 변경해서 사 먹을 수 있다는 것.. 요것도 꿀 팁이려나요?> ㅎㅎ

 

 

 

 

 

제가 다녀온 맘스터치는 상봉역에 있는 곳인데요. 역시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 그런가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에요. 다행히도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후딱 가서 최애 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먹었답니다 하하핳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EC%83%81%EB%B4%89+%EB%A7%98%EC%8A%A4%ED%84%B0%EC%B9%98&oquery=iot&tqi=UIzFhsp0Jywss52qdY0ssssstIC-249903

 

 

 

 

 

 

캐시닥으로 다른 거 안 하고 금융거래로 받는 리워드만 챙겨도 한 달 반에서 두 달이면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먹을수있어요. 어떻게 보면 뭐~~ 저렇게 궁상떠냐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ㅋ 이것도 하다보면 소소한 재미를 느낄수있답니다. 다들 짠테크로 부자가 될수는 없겠지만,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서 투자하는 마인드를 키워나갈수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다들 캐시닥으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으러 가자고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