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봉 신협에서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한다는
기쁜 소식을 접하고, 널리 퍼트리기 위해 ㅋㅋ
알려드려요.

신협 직원은 아니고 ㅋㅋ
상봉 신협을 종종 이용하는 입장에서
마스크 증정 이벤트 참여해봤는데

간단하더라고요. ㅎㅎ

마스크 다들 받으셔요 ㅎㅎ

두둥.
저는 원래 문자 확인 잘안하는 편인데
이 날따라 문자를 유심히 봤더니
이런 문자가 왔더라고요.

 


전국 신협에서 하는 이벤트는 아닌 거 같고
서울 상봉역 근처에 있는 상봉 신협에서만 하는 거 같아요.

 

 


참고로,
최근 상봉 신협이 이전을 했는데
헷갈리면 앙되니까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저도 상봉 신협 이전하고 처음 방문하는 건데
쾌적하고 깔끔하더라고요.

방문객들을 위해 원두커피도 있고
인바디도 측정 기계도 있고
제가 방문했을 때 어르신이 하고 계셔서 저는 못했지만 ㅎㅎ
고객 서비스가 짱입니다 ^^

 

다시 마스크 증정 이벤트로 돌아와서 ㅎㅎㅎ

문자에는 선착순 100명이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11일 금요일 오후 은행이 끝날 무렵 3시에 갔으니까
아직 이벤트 유효할 거 같긴 한데
혹시 모르니 연락해보고 가는 센스~~~♡


상봉 신협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앱스토어에서 신협ON뱅크 검색
설치하고 가입하기만 하면 끝!!!


단, 전제조건이 상봉 신협 계좌가 있어야 할 거 같아요.

그리고 상봉 신협 방문해서
신협ON뱅크 가입한 거 보여주면
내 손에 마스크가 똭!!!


물론 요즘에 마스크가 많이 풀려서
가뭄에 단비 같은 존재는 아닐지라도
마스크 3개 준다는데
받으러 가야죠? 그쵸?

저는 상봉 신협 조합원이어서
가끔 생필품? 도 받곤 하는데
이번에는 마스크도 받고
상봉 신협 최고 ㅎㅎㅎ

상봉역 근처 사시는 분은
이 기회에 상봉 신협에 방문하셔서
마스크 받아가셔요 ^^

제가 9월 11일에 받았으니까
곧 마감될 거 같긴 하지만

혹쉬~~~ 나 마지막 마스크가

님이 될 수 있으니 한번 달려보시죠 
받으실 분은 퀵퀵 스피드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