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애드핏 신청하기 feat 애드센스만 있는 게 아니자나~~

티스토리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에만 목매기에는 너무너무 지루하고 따분해서 안되겠어요. 원래는 애드센스 승인 후에 애드핏 신청하려했지만... 안되겠어요 ㅎㅎ

 

아직 승인은 나지 않았지만 애드센스 신청 절차에 대한 포스팅도했는데 궁금하면 한번 읽어보시라고 링크 걸어둡니다.

https://mind-controller.tistory.com/46

 

애드센스 신청하기 feat. 승인은 나는걸까? 벌써 작성 글 44개

애드센스 승인은 나는 걸까? feat. 벌써 작성 글 44개 애드센스 승인은 나는 건가요? 애드센스 대란? 에도 안되고,,,,, 지금 몇 번째인지... 저는 아직 승인이 나지 않았지만,, 애드센스 신청하

mind-controller.tistory.com

 

그럼 티스토리에서 카카오 애드핏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우선 저는 애드핏 회원가입도 안한 상태인지라 가입부터 고고씽~

 

 

엇? 엇?

너무 간단하다.. 애드센스에 비해 정말 간단하게 애드핏 신청이 끝나버리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메뉴에서 수익 카테고리/ 카카오 애드핏 연동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클릭하면 애드핏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바로`~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카카오 계정, 이메일, 연락처 등 정말 몇 개 안 되는 항목을 입력하면 회원가입 끝!!!

 

정말 간단하네요.. 아직도 승인 내주지 않는 나쁜? 애드센스에 비해서요 ㅎㅎㅎ

 

티스토리

 

 

바로 심사 중이라고 뜨죠? 과연 카카오 애드핏은 저에게 승인을 내줄것인지. 흠~~~ 이것도 최대 5일까지 기다려보겠습니다. 두손 모아 기도~~~~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게 애드핏 신청하는 절차가 끝나기도 해서 ㅎㅎ 내 블로그 수익 예측하기를 해봤어요.

지금은 ㅠㅠ 방문자 수가 급감하여 하루 100명 간당간당한데요. ㅠㅠ 이럴 경우 예상 연수익이... 하아 4만 원이 안되네요. 월급 제외 부수입 파이프라인 갖추는 게 참 힘들죠 ㅎㅎ

 

티스토리

 

그럼, 제가 티스토리를 하면서 최대 방문자수를 기록했던 700명대로 예상 연수익을 계산해볼까요? 와우 30만 원이 넘었어요 ㅎㅎ. 

티스토리

 

 

지금은 하루 100명이 간당간당하지만 다시 역대 기록이었던 700명을 넘어 1천 명... 그 이상이 방문하는 블로그로 운영하는 날을 고대하며~~~ 이상 

 

앗.. 참고로

- 티스토리 애드핏 연동은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한 티스토리 계정만 가능합니다.

 

- 티스토리와 동일한 카카오 계정으로만 애드핏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꼭 명심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