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8 알리바바 회원 가입하는 방법 하나부터 천천히 따라 하기

 

스마트 스토어의 첫걸음인 소싱을 하기 위해서는 도매꾹이나 해외 알리바바 같은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국내 사이트는 한글이라 뭐~ 굳이 설명이 없어도 가능한데, 중국 사이트는 죄다 한자고, 페이지 번역을 눌러도 요상한 말들만 적혀있어 회원가입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1688 알리바바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씩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1688 알리바바 회원가입을 시작해볼까요?

 

우선 회원가입을 눌러야겠죠?

왼쪽 상단에 보면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친 부분 (로그인, 회원가입) 인데요. 우리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니까 회원가입을 눌러주세요.

 

1688 알리바바

 

 

회원가입 약관이 나옵니다. 국내 사이트 들어가서 회원 가입할 때 약관 읽어보시나요? 원래는 다~ 읽어보는 게 좋은데... ㅎㅎㅎ 쨓든 여기서 아래 동그라미 (동의) 클릭

 

1688 알리바바

 

1688 회원가입은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이 있는데요. 우리는 중국 사업자가 아니니 개인회원으로 가입을 진행해야겠죠? 그럼 동그라미 개인회원을 눌러주고 아래 화살표 방향 순서로 진행을 해볼게요.

 

1. 아이디 : 5~25자로 구성된 한자 또는 영어로 된 아이디 입력

 

2. 비밀번호 : 6~20자로 구성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특수기호도 하나 이상 넣어주면 됩니다.

 

3. 비밀번호 한번 더 입력

 

4. 연락처 : 한국으로 선택하고 +82 번호죠~ 클릭하고 010으로 시작하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5. 그리고 인공지능 감별? 오른쪽 화살표 보이죠 마우스로 클릭하고 드래그 하면 됩니다.

 

6. 그리고 아래 주황색 (동의)를 눌러주세요.

 

 

1688 알리바바

 

동의신청을 누르면 위에 적었던 핸드폰 연락처로 문자가 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1688 알리바바

 

이번에도 아래 빨간색 화살표 순서대로 진행할 거예요

 

1. 이름을 적어주세요. 저는 영문 이름으로 했어요 그 옆에는 (남성, 여성) 선택입니다

 

2. 연락처 : 위에서 했던 데로 한국 +82를 클릭하고 핸드폰 연락처 입력

 

3. 일반전화는 없으니 패스~

 

5. 그 아래 선택 항목은 맨 끝에 동그라미 (개인) 선택

 

6. 쭉 쭉 내려가서 그 아래 동그라미 선택은 왼쪽부터 (판매, 구매, 판매 구매 모두)입니다. 판매 구매 모두 하실 거면 맨 끝 항목을 선택하시고, 구매만 하실거면 가운데 선택하시면 됩니다.

 

 

1688 알리바바

 

6번까지 하셨으면 그아래에 회원 상세 유형 선택 항목이 있어요. 클릭하면 동그라미 (기타) 그 옆으로 (개인)을 눌러주고 아래 신청 누르면 끝!!!

1688 알리바바

 

그럼 회원가입이 끝났는데요. 그럼 로그인을 해볼까요?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서 아래 동그라미 친 부분의 왼쪽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1688 알리바바

로그인 누르면 아래 동그라미 (아이디, 문자 로그인) 두 가지 선택지가 있는데요. 우리는 외쿡인이라 문자 로그인이 안되더라고요. 뭐 크게 상관은 없으니 아이디 로그인을 하면 되겠죠?

 

 

1688 알리바바

 

1688 알리바바 회원가입을 했으니 이제 아이템 소싱을 하고 스마트 스토어에 업로드하는 일만 남았네요. 우리 모두 뿌우~~자 되자고요 ^^

 

다들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