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8 알리바바 스마트스토어 소싱 쉽게 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바로 전 포스팅으로 스마트스토어 아이템 소싱하는 최애 사이트 1688 알리바바 회원가입 절차를 알려드렸는데요.

 

https://mind-controller.tistory.com/43

 

1688 알리바바 회원 가입하는 방법 따라하기 feat. 스마트 스토어

1688 알리바바 회원 가입하는 방법 하나부터 천천히 따라 하기 스마트 스토어의 첫걸음인 소싱을 하기 위해서는 도매꾹이나 해외 알리바바 같은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국내 사이

mind-controller.tistory.com

 

그럼 1688 회원가입도 했으니 바로 아이템 소싱을 해야겠죠. 그런데 아이템 소싱하는게 어렵잖아요. 내가 생각했던 제품이 있어도 중국 사이트에서 어떻게 검색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ㅠㅠ

 

그래서 내가 생각했던 제품을 손쉽게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검색어 입력란 옆에 보면 아래 사진의 동그라미 친 부분 (카메라 모양)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1688 알리바바

 

제가 이번에 찾아볼 제품은 텀블러인데요. 텀블러는 너무 잘알려진 제품이라 중국어로도 손쉽게 검색이 되긴 하지만 제품 검색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니까 그냥 텀블러로 선택해봤어요.

 

위의 사진에서 카메라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사진 찾는 창이 떠고 내가 찾고 싶은 물건이 있는 사진파일을 선택해서 확인을 누르면 끝!!!

 

그러면 1688 알리바바에서 사진 속 제품 모양을 인식해서 비슷한 제품들을 보여줍니다.

 

직접 촬영

 

짜잔.. 정말 신기하게도 사진 속 텀블러 모양과 비슷한 텀블러 제품을 쫘악 검색해줘요

 

신기하죠? ㅎㅎ 검색된 제품중에서 가격 좋고 괜찮은 물건을 선택해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1688 알리바바

정말 간단하죠. 그럼 이제 내가 찾고 싶은 제품이 있으면 이제 사진으로 손쉽게 검색해서 소싱해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