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로 반값으로 장보기!

주변에서 코로나 이후에

마켓컬리 등 간편식으로

많이 대체되었는데도

저는 열심히 꾸준히 장을

보다가 장보기가 힘들어서

마켓컬리 가입하고 장봤는데

오 신세계요!

이래서 마켓컬리 사는 거 같아요.

마켓컬리 충분히 가격

경쟁력도 있는 거 같아요.

쿠폰도 이벤트도 엄청 많은데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지금 블랙프라이데이라서 

더 살 게 많아요!

 

1. 회원가입 전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그냥 회원가입해도 되지만

초대 ID가 있으면 적립금을

먼저 받고 시작합니다.

회원가입하실때 'jisoowltn' 

해주시면 1만원씩 적립돼요!

원래 5천원씩인데 11월 29일까지만

블랙프라이데이라서 2배로 1만원이에요.

 

2. 신규회원만 가능한 100원딜

처음 주문할때

100원딜, 1000원딜이 있어서

거의 공짜처럼 살 수 있어요.

사과 2kg가 2천원,

스테이크 200g 1천원,

치즈돈가스 100원,

완도 전복 5마리 100원!

 

저는 전복 5마리 100원에

사서 전복 버터구이 해먹었어요.

싱싱해서 씻을 때 놀랐어요ㅎㅎ

3. 회원가입 후 첫구매는 

하나 사도 무료배송!

 

처음에는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해줘요.

부담없이 사보기 좋은 거 같아요.

그 다음부터는 2만원 사면 무료배송으로,

무료배송하는 금액대가 낮아졌어요.

4. 한달동안 5% 적립 + 무료배송!

적립이 5%나 되는데,

지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라서

적립이 10%예요... 하루 남았어요!

제가 처음에 주문해본 장바구니예요.

100원딜로 완도전복 5마리,

간장돈불고기 600g,

손질 생새우살 200g 샀어요.

완도전복은 전복버터구이해먹고

간장돈불고기도 해먹고

생새우살은 내일 파스타해먹으려고요:)

신선한거 보니까 왜 주문들 하는지

알 거 같아요. 샛별배송보다도

전 퀄리티에 만족했어요!

 

5. 결제 이벤트

지금 우리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즉시할인,

삼성앱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청구할인,

차이 2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즉시할인,

스마일페이(삼성,국민) 6만원이상 결제시 5천원 즉시할인,

네이버페이 할인 등 

결제 이벤트도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또 주문하러 갑니다^^

마켓컬리 이용해보실 분들 

꼭 할인받고 이용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