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 공모주 파해치기 ft. 캐시슬라이드를 아시나요?

바로 전에 포스팅한 공모주파해치기 프리시젼바이오와 지놈앤컴퍼니 둘 다 1천대 1 이상의 청약 경쟁률로 마감을 했는데요. 공모주 열풍이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지만 정말 너무 대단한 거 같네요. ^6^ 다들 공모주로 계좌에 수익이 많이 늘어나셨으면 합니다 !!!

 

그럼 이번에 소개할 공모주는 엔비티인데요.

직접

1. 엔비티는 어떤 회사인가?

2. 공모주 엔비티 IPO 일정

3. 그럼~~~ 청약해요~~ 마요

 

=============================

 

 

1. 엔비티는 어떤 회사인가?

 

엔비티

- 엔비티는 광고업으로 코스닥에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 캐시슬라이드 아시나요?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2500만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캐시슬라이드뿐만 아니라,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더 퀴즈 라이브, 애디슨, 쿠화등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

 

엔비티

- 잠금화면 플랫폼의 중국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쿠화를 중국에 안정적으로 안착

 

- 주요 수익원이 광고 수익이기 때문에 경기변동에 커다란 영향을 받는 민감주입니다. 

 

-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이라는 독창적 모델, 8년 간 쌓은 역량을 기반으로 관련 시장 1위로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일본의 주요 기업인 라쿠텐이 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 퍼스트레이스가 엔비티를 상대로 제기한 특허침해 소송 이슈가 남아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2. 공모주 엔비티 IPO 일정

 

- 공모(예정)주식수 : 약 83만 주

- 상장 주관사 : 미래에셋대우

- 공모 청약일 : 2021. 01. 12 - 13

- 납일일 : 2021. 01. 15

- 환불일 : 2021. 01. 15

- 상장일 : 2021. 01. 21

- 확정 공모가 : 미정

(희망 공모가 : 13,200 - 17,600)

 

 

3. 그럼~~~ 청약해요~~ 마요

 

- 광고 매출이 전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 그 헷지 수단으로 온라인 쇼핑 시장을 공략하여 광고 수익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특허침해 소송으로 공모 일정이 한차례 변경되었는데요. 차질 없이 일정이 진행될지는 지켜봐야 될 거 같습니다.

http://news.tf.co.kr/read/economy/1829692.htm

 

엔비티, 특허침해 소송 관련 사유로 공모일정 변경

엔비티가 8일 소송과 관련한 사유로 정정신고서를 제출하고 상장일정을 조정했다. 사진은 전날인 7일 서울 여의도에서 IPO기자간담회를 진행 중인 박수근 엔비티 대표. /박경현 기..

news.tf.co.kr

- 저는 캐시슬라이드는 하지 않지만 이와 비슷한 플랫폼인 캐시워크와 캐시닥은 매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유용하고 짠테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어플인 거 같습니다.

2020/11/16 - [짠테크~ TIP!] - 싸이버거 공짜로 먹는 방법!!! 짠테크의 시작 캐시닥

 

싸이버거 공짜로 먹는 방법!!! 짠테크의 시작 캐시닥

짠테크의 시작...... 어렵지 않아요. 약간의 손품과 약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요.ㅎㅎ 그래도 간간히 받는 리워드를 생각하면 그 수고스러움도 다~~ 잊혀진답니다 하하하핳 제가 오늘

mind-controller.tistory.com

 

이상으로 공모주 엔비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공모주 특성상 일정이 변경될 수 있고 포스팅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 결정에는 책임이 따른다는 점 꼭!! 기억하시고 많이 알아보신 후 청약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들은 청약하실 건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