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 드디어
상봉역 맛집
문가네 정육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상봉역에 문가네 정육식당이 생긴 지
수개월이나 지났지만...
처음에는 오픈 빨을 의심 하며 가지 않았고,
시간이 지났는데도 항상 꽉 차 있던
문가네 정육식당을 보면서
꼭 가야지 다짐? 하곤 했는데 ㅎㅎㅎ

드디어 다녀왔네요.
그 역사? 적인 현장을 올립니다.

거의 평일 12시? 쯤 가서 그런가 사람이 없네요

이때 아니면 음식점 내부 못 찍겠다 싶어 찰칵찰칵
ㅋㅋ

신기하게 이 곳 문가네 정육식당은
12시 피크시간에는 사람이 없고 2시? 부터는 저녁까지 꽉 차 있는데... 신기방기

메뉴는 다양하지만
당연히 "소 한 마리" 먹어야겠죠.
큰 소 한 마리 땡기고 싶었지만... 그 건 무리여서
작은 소 한 마리 시켰어요

 

숯을 신기한 걸 쓰네요
납작 동그란 얼음? 모양의 숯 같더라고요.
진실된 정체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상봉역 맛집 문가네 정육식당의 히든..
소 한 마리... 대박

고기 보이나요.
자! 붉은 빛깔과 하얀색의 조화
맛보지 않아도 당연 맛있어 보이죠?

소고기를 잘 알진 못하지만
소.알.못이 봐도 고기 상태 좋아 보여요.

어서어서 불판에 올리고
지글지글

역시 소고기라 그런가
금방 금방 익네요

소고기에 대해 무례를 범한 건가요? ㅎㅎ
전 워낙에 쌈장?에 찍어 먹는 걸 좋아하는지라
기름장보다는 쌈장에 찍어먹었는데...
뭐 제가 맛있으면 된 거 아니겠어요? ㅋㅋ

양심상 기름장에도 찍어봤어요. ㅎㅎ

작은 소 한 마리 그까짓 거 뱃속으로 집어넣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ㅎㅎ
무리였어요. 남은 고기 중에 먹어보지 못한
부위만 먹고 아쉬운 작별을 고해야겠어요.

이 만큼이나 남기다니 ㅠㅠ
퇄락!!!!!
배부르게 먹고도 상당한 양의 고기가 남았어요.
요건 포장해달라고 부탁하면 포장 가능하더라고요.

 짜잔^^
대박 깔끔한 포장

그 안에 아이스팩도 넣어 주셨더라고요
감사감사^^

정말 고대하고 고대하던
상봉역 최애 맛집 문가네 정육식당을 다녀왔는데요.

맛은?  말하면 입 아픕니다.
고기 상태 좋고 맛도 일품.
식사 대접하기 딱 좋은 곳 이더라고요.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네요.

그런데 상차림비?를 받는 곳이더라고요.
전 몰랐는데 집에 와서 영수증을 보니
상차림비가 인당 2천 원... ㅠㅠ

알고도 먹었겠지만. 전혀 모르고 알게 되니
뒤통수 살짝 맞은 기분?
원래 요런 식당은 상차림비를 받는 건가 봐요.

기분이 살짝 나빴지만
뭐 그래도 행복하게 먹었으니 된 거죠 ㅎㅎ

+ Recent posts